저는 우리나라의 항공사 하면 두 곳이 떠오르는데요 하나는 아시아나항공이고 또다른 하나는 대한항공입니다. 예전에 땅콩회항으로 커다란 이슈가 되었었는데 지금은 좀 잠잠해진 듯 하네요. 어쨌든 오늘은 대한항공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가능한데 그 경로를 같이 한번 살펴봅시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 위의 그림과 같이 [대한항공] 이라고 검색합니다. 그리고 바로가기 링크를 통하여 페이지에 접속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메인화면에서 스크롤을 아래쪽으로 쭉 내려보시면 [고객지원] 메뉴가 있습니다. [지점 연락처] 항목 버튼을 눌러서 들어갑니다.
대한항공에서는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독일어, 프랑스어, 이태리어, 스페인어 상담원 연결이 가능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현재 여러분이 소재하고 있는 지역의 서비스센터나 지점으로 전화하여
원하는 언어에 따라 전화연결을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 연락처] 버튼을 눌러서 각각의 지점에 따른 대한항공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 전에 먼저 유의 사항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근무시간에 따라서 일부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서 전화요금이 청구되거나 연결이 제한될 수 있다고 합니다. 독일어, 프랑스어, 이태리어, 스페인어 상담은 유럽지역에서만 가능합니다.
그럼 이제 대한항공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제공언어, 운영시간 정보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각 나라에 대해서 번호가 잘 나와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운영시간의 경우 한국어, 영어를 기준으로 24시간이며 국내선은 현지시간 기준으로 05시~22시입니다. 일어, 중어, 독어 등 다른 언어에 대해서는 각각 운영시간이 다르니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