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올저축은행 고객센터 및 앱 소개
다올저축은행은 다올금융그룹의 금융 계열사로, 다양한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금/대출/금융투자상품 등을 취급하고, 고객의 재정관리와 자산증대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지난 2011년 9월 영업정지당한 대영저축은행을 현대증권이 인수했고, 같은 해 11월 현대저축은행으로 사명을 변경했습니다. 현대증권은 여수신이 가능한 저축은행을 인수하여 스탁론 등 주식연계대출 취급으로 수익을 다각화하고자 했지만, 금융당국의 스탁론 규제 때문에 수월하지 못했고, M&A 방식이라 부실 자산까지 인수하여 적자 상태가 지속되었습니다.
2013년 현대그룹이 유동성 위기를 겪으면서 현대증권 및 현대자산운용과 함께 패키지로 매각이 추진되었으며, 2016년 KB금융지주가 현대증권을 인수하면서 KB금융지주의 손자회사가 되었다가 유진그룹에 재매각되어 2017년 유진저축은행으로 사명을 변경했습니다. 2021년에는 KTB투자증권이 인수하여 2022년에 다올저축은행으로 사명을 변경했습니다.
다올저축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44-6700번이고, 서비스 구분 및 이동순서는 위의 표를 참고하세요. 대출상담 전화번호는 1600-1482번이고, 서비스 구분 및 이동순서는 아래 표를 참고하세요.
ARS는 전화를 통해 음성상담을 지원하는 서비스로, 상담직원 연결가능 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본 상담은 유료서비스로, 이용시 부과되는 요금은 국내 기준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유선전화 : 전국 어디서나 시내전화 요금으로 부과 (3분당 39원 및 부가세 별도)
휴대전화 : 해당 통신사 이용요금을 기준으로 부과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하시면 더욱 간편하게 다울저축은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Fi앱 회원이 되시면 매일 무료 운세를 볼 수 있고, 만능계산기로 이자와 금리를 계산할 수 있으며, 세금 문제에 대하여 전문가 상담서비스(전월 예적금 평잔 1억원 이상 고객한정)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앱을 활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간편인증으로 나의 계좌를 조회할 수 있고, 지점방문 없이 원스탑으로 누구나 간편하고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철저하게 고객 중심으로 편의성을 극대화했고, 생활속에서 유용한 서비스를 담았으며, 앞으로도 서비스는 계속 늘어날 예정이라고 하네요.
다올디지털뱅크 Fi(파이) 앱 사용을 원하시는 분들은 구글플레이/앱스토어/원스토어에서 검색하시거나, 위의 QR코드를 활용하여 다운받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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