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라운지 > 라이프스토리 > 운세 > 신토정비결 메뉴 순으로 들어가시면 농협 신년운세 또는 토정비결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신명나는 한 해를 기원하며 신비운이 제공하는 고품격 2024 신토정비결을 보여드린다고 하는데요, 올해는 물론이고 내년이나 내후년에도 계속해서 제공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신토정비결은 토정 이지함님에 의하여 전해졌던 비서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것인데요, 인생의 길흉지사를 144괘로 분석하여 이를 재해석한 현대역학의 새로운 비결이라고 하네요. 천년비서가 과거의 역학이었다면 현대는 새로운 역학적 패러다임을 가져야 한다고 합니다.




신토정비결은 신년운세 총론, 직장/사업 총론, 이성/대인관계 총론, 재물 총론, 가정/건강 총론, 세부 월별운세 총론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운세를 보기 위해서는 사주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이름, 성별, 생년월일, 출생시, 양/음력을 선택해야 하는데요 정확한 사주분석을 위해서는 실제 생일정보를 입력해야 한다고 하네요.




저도 제 사주정보를 입력해보았는데요, 태어난 시간과 분까지 알고있어서 정확한 입력이 가능했습니다. 결과 페이지에서는 사주정보와 운세를 보여주었는데요, 운세 내용에 나오는 일자는 양력을 기준으로 작성되었다고 합니다.

 

운세풀이 내용이 길게 나와서 대략적으로만 훑어보았는데요, 제 운세가 좋게 나온건지는 몰라도 대부분 좋은 이야기들이 적혀있더군요. 하지만 간혹 운세가 좋지 않게 나왔던 부분도 있고, 조심해야 할 것들이 나와있기도 합니다.

 

그럼 여러분들도 토정비결을 한번 봐보시기 바라며, 시간이 있으신 분들은 풀이내용을 천천히 모두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풀이가 좋지 않게 나왔다면 그냥 재미로 보시면 되고, 앞으로 개척할 수 있는 운명이 더 크기때문에 열심히 살아가다보면 운도 자연스럽게 따라올거라고 생각합니다.

 

<관련글>

https://acaciabloom.tistory.com/865

 

신한생명 무료사주 (신토정비결)

여러분들은 사주팔자를 믿는 편인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믿지 않는 편인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무료로 운세나 사주를 볼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재미로라도 보는 편입니다. 신한라이프 홈페

acaciabloom.tistory.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