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는 크게 3사의 통신사가 있지만 각각은 제휴점들이 다 있어서 멤버십 포인트 카드를 이용하여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크게 신경쓰는 부분이 아니지만 알뜰하신 분들은 포인트 점수라든지 제휴점을 미리 확인하고 통신사를 선택하는 분들도 있더군요. 오늘은 올레 포인트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워낙 지점들이 많아서 일일이 다 보여드리기는 어려울 것 같고, 대신에 확인방법에 대해서 수록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검색하는 능력만 잘 키워놓으면 굳이 블로그같은 곳을 찾지 않아도 곧바로 해당 홈페이지 또는 사이트에 접속하여 관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저도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입장에서 다소 아이러니한 발언이긴 했네요. 어쨌든 네이버와 같은 포털에서 [올레 멤버십]이라고 검색하시면 곧바로 바로가기 주소를 통할 수 있습니다.

 

 

올레 페이지에 접속했는데요 상단에 있는 메뉴에서 [멤버십] 항목을 찾아줍니다. 그리고 하위 메뉴에서는 [자주 찾는 메뉴]에 포함되어있는 [멤버십 제휴사 전체보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SKT를 이용하고 있어서 올레에는 크게 관심이 없었지만 알고보니 이 곳에도 수많은 제휴사들이 있었네요. 그럼 올레 포인트 사용처는 어떠한 곳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전체]로 해보니까 총 72개의 제휴사가 검색됩니다. 상당히 많죠? 전체보기로 하지말고 여러분들의 필요에 따라서 영화라든지 외식, 베이커리, 카페, 편의점 등을 선택하여 분류해볼수도 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등급이 VIP인지 아니면 일반인지에 따라 할인되는 비율이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현재날짜 기준으로 요번달의 올레 포인트 사용처 탑 10을 검색해보았는데요 지에스, 파리바게뜨, 뚜레주르, 스타벅스, 미니스톱, 씨지비, 위드미, 미스터피자, 커피빈, 아웃백이 떴습니다. 씨지비와 편의점을 제외하고는 전부 다 음식점이네요. 등급에 따라 차등할인되는 곳도 있지만 또 어떤 곳들은 할인율이 동일한 곳들도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