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이 보낸 택배라든지 받을 택배에 대하여 잘 배송이 되고있는지 궁금한 경우가 많습니다. 국내 택배도 하루하루가 기다려지는데 해외배송의 경우도 마찬가지겠죠? 오늘은 세계적인 특송업체인 페덱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하여 알아볼까 합니다. 물론 배송조회를 이용하여 물품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지만 이외에도 궁금한 사항은 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습니다.
우선 인터넷 검색창을 이용하여 페덱스를 검색합니다. 그러면 [페덱스 코리아]라는 링크가 나올겁니다. 사이트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드리면 국제특송 업체로써 배송, 픽업, 요금조회, 직구배송, 서류, 냉장, 냉동, 임상샘플, 바이오의약품 등의 운송 및 보관을 담당합니다.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페이지 상단 우측에서 [고객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하면 자신의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으니 배송조회 등의 서비스 이용이 더 수월하겠죠?
어쨌든 오늘은 페덱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찾으러 왔기때문에 굳이 로그인까지 할 필요는 없습니다.
해당 버튼을 눌러서 페이지를 새롭게 열어주시면 이처럼 페덱스와 연락할 수 있는 수단들이 나옵니다. 이메일이나 전화를 통하여 기술지원팀과 연락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고객서비스 번호도 위의 그림에 나와있으니 참고하세요. 픽업 요청이나 서비스, 운임정보, 배송 및 배달확인, 기타 문의 등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근데 무작정 전화를 한다고 해서 다 연결이 되는것은 아니겠죠? 위의 그림에서는 페덱스 고객센터 운영시간이 있습니다. 평일은 08:00~20:00까지 하고 토요일은 08:00~16:00까지 합니다. 일요일은 쉰다고 하네요. 국가공휴일도 운영하지만 시간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또한 공휴일이어도 일요일은 휴뮤니까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