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이용과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을때 고객센터를 이용하면 편리합니다. 우리나라에는 크게 세개의 통신사가 있는데요 각각에는 모두 고객센터가 있습니다. 저는 sk 텔레콤을 이용중이기때문에 오늘은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통신사를 사용하더라도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쉽게 고객센터 번호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먼저 이동전화 고객센터부터 보도록 하겠습니다. 114 및 080-011-6000 이렇게 두가지는 무료이고 1599-0011 이 번호는 유료이니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선서비스의 경우 080-816-2000 번이 무료이며 1600-2000 번은 유료입니다.
이동전화 관련하여 업무시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365일 연중무휴인데요 상담 시간은 정해져있습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다만 통화품질, 분실, 습득, 로밍상담은 연중무휴 24시간 운영됩니다.
유선서비스의 경우 평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입니다. 인터넷, 유선, 인터넷전화, 티비품질관련 장애 상담은 365일 운영됩니다.
그럼 이번에는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시 이동전화 ARS 메뉴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의 표를 보시면 되는데요 사용요금, 소액결제, 수납이력 확인은 1번, 데이터 리필과 부가서비스 신청과 취소는 2번, 정지와 분실 및 통화품질과 트래픽관리는 3번, T로밍 서비스는 4번, 상담사 연결은 0번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유선서비스 ARS 메뉴같은 경우 요금 및 SMS 수신은 1번, 무통장 입금 전용계좌 안내는 2번, 요금 및 일반업무 상담사 연결은 3번, 해지 업무는 4번, AS와 장애처리는 5번, 인터넷과 티비가입 상담은 6번, 기타 상담사 연결은 0번을 이용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