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아이폰에 문제가 발생했거나 궁금한 사항이 생길경우 고객센터를 이용하여 문의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아이폰 고객센터 번호 찾는 방법을 소개하고 직접 전화연결을 하는 방법과 애플로부터 연락을 받는 방법으로 글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가장 중요한 아이폰 고객센터 번호부터 알려드리도록 할텐데요 혹시라도 해당 정보가 어디에 있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그 경로까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 검색창에서 애플 고객센터 정도로 검색하시면 해당 링크를 통할 수 있습니다. 저는 구글의 검색을 이용해보았는데요 위의 그림과 같은 메인화면이 나오면 창의 맨 우측 상단에 있는 [고객지원] 버튼을 눌러서 [지원 문의하기] 항목을 선택해줍니다.
그리고 스크롤을 아래쪽으로 내리다보면 [전 세계 Apple 전화번호] 라는 메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그중에는 대한민국의 아이폰 고객센터 번호인 080-333-4000 번도 있습니다.
그럼 이번에는 전화상담에 대하여 예약을 하거나 연락을 받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고객지원 페이지를 열어주시구요 전화나 이메일로 지원을 받거나 수리를 신청할 수 있다는 메뉴에서 [지원 받기] 단추를 누릅니다. 그리고 애플의 제품 중 궁금한 제품을 선택합니다.
저는 아이폰을 선택하였는데요 그 다음은 아이폰의 어떤 부분에 대해서 문의를 하고싶은지 두세가지 정도로 분류를 세분화 해줍니다. 예를들어서 수리 및 물리적 손상 부분에서 단추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가 있다고 가정해보겠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에는 어떤 방법으로 도움을 받을 것인지를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수리를 위해 서비스 센터로 직접 제품을 가져가거나 채팅을 하거나 전화로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전화 받는 시간을 예약하면 대기시간을 기다릴필요 없이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연락받을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