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에서도 파악할 수 있지만 오늘의 플래시는 빨간색의 공이 주인공으로 나옵니다. 바로 위에서 레드볼 게임하기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버전은 3탄입니다. 제가 4탄까지는 해봤는데 현재 몇 버전까지 나와있는지는 정확히 모르겠네요. 이번 게임은 오히려 1, 2탄을 찾기가 더 어렵더군요. 어쨌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래요.



인트로 부분의 스토리를 같이 확인해봅시다. 빨간색 그리고 분홍색의 공이 같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아마도 저들은 커플인 것 같은데요 2세까지 생각하는 것을 보니 결혼도 계획하고 있는 것 같네요. 근데 이 상황을 지켜보고있던 검은색의 공이 이들을 질투하기 시작했고 결국에는 분홍색 공을 납치하기에 이르렀습니다.



이제 레드볼은 자신의 연인을 구하기 위하여 머나먼 여정을 떠나야 합니다. 스테이지 개수를 보시면 20개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원하는 레벨을 마음대로 선택하여 플레이할 수 있는것이 아니라 낮은 레벨부터 순서대로 도전하셔야 합니다. 저 멀리 도망가고 있는 블랙볼을 잡으러 떠나봅시다.



캐릭터를 조종하는 방법은 매우 단순합니다. 키보드에 있는 화살표 방향키를 눌러서 움직이면 되는데요 길이 나있는 곳으로 계속 이동하다보면 깃발이 있는 도착지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레드볼 게임하기의 주인공은 팔과 다리가 없는 동그란 공이라서 무빙하는 것이 좀 어려울 수 있지만 계속 구르다보면 어느정도 적응이 됩니다.



하지만 연인을 구하기 위한 모험은 그렇게 쉽지만은 않습니다. 장애물이 등장하기도 하고 위험요소때문에 다치거나 죽을수도 있습니다. 그 모든 것들을 이겨내야 자신의 사랑을 되찾을 수 있어요. 근데 레드볼의 표정을 보니 뭐가 그렇게 좋은지 항상 웃고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