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피지 게임이긴 하지만 조종키도 간단하고 길도 간단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던전에서 만나는 몬스터들을 처치하고 스스로를 강하게 만들어나가기만 하면됩니다. 개인이 만든 작품인 것 같은데요 인트로 부분의 스토리는 나름 탄탄하게 짜여져있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겁게 일루전아일랜드5 게임하기를 플레이 해보시기 바랍니다.



인트로의 이야기는 여러장의 그림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마을을 지켜주던 용사가 있었는데 굉장한 폭발로 인하여 죽어버리고 말았습니다. 그 곳에는 수상한 알 하나가 있었으며 그 곳에서 태어난 사람이 용사의 역할을 해주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그 새로운 용사는 더 큰 힘을 찾아서 마을을 떠난 이후로 되돌아오지 않았습니다. 아수라장이 되어버린 마을을 그대로 지켜볼 수 없기때문에 그 용사를 찾아서 떠나야 합니다.



보통은 주인공 캐릭터가 영웅으로 등장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 일루전아일랜드5 게임에서는 영웅을 찾아나서는 캐릭터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네요. 다소 신선한 스토리인 것 같습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화살표 방향키를 이용하여 캐릭터를 조종해주세요. 맨 우측에 보이는 포탈까지 다가가서 위쪽키를 누르시면 포탈을 타고 다른 장소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처음으로 만난 던전에서는 1레벨짜리 흙덕이가 나타났습니다. z키를 눌러서 몬스터를 공격하시면 되는데요 1레벨짜리의 몹이기때문에 몇 대만 때려도 쉽게 처치할 수 있습니다. 또한 흙덕이에게 공격을 받더라도 체력이 닳지 않아서 여유롭게 해치울 수 있겠습니다.



화면의 오른쪽 하단에 보시면 스킬과 옵션 및 가방 버튼이 있습니다. 각각의 단추를 눌러서 어떤 화면이 뜨는지 확인해보세요. 그러면 튜토리얼이 모두 완료되는데요 도움말이 짧은만큼 게임 자체가 그렇게 어렵지는 않습니다. 그럼 즐거운 모험 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