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스를 이용하여 조종하는 것이긴 하지만 캐릭터 자체를 직접적으로 컨트롤 하는것이 아니라 스프링 또는 트램폴린을 이용하여 간접적으로 조종해야 합니다. 다소 특이한 방식의 컨트롤 플래시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스크린샷을 보면서 어떤식으로 플레이 하는건지 보여드릴게요.



화면 오른쪽에는 동그랗게 생긴 얼굴 캐릭터가 멈춰있습니다. 그리고 마우스를 움직여보시면 스프링이 같이 따라 움직이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공에게 가까이 다가가서 튕기면 됩니다. 화면상에 보이는 별들을 획득하고 우주선이 있는 곳까지 이동시키면 레벨 클리어입니다.



직접적으로 조종하는 것이 아니기때문에 처음에는 좀 낯설고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공이 스프링에서 튕긴다는 특징을 이해하고 원하는 방향으로 튕기다보면 충분히 별을 모두 획득하고 우주선까지 도달할 수 있을거에요.



스테이지를 계속해서 깨다보면 난이도가 어느정도 높은 레벨이 등장하기도 합니다. 위의 그림에서는 낭떠러지 구간이 있으므로 캐릭터가 화면 밖으로 벗어나지 않도록 잘 받쳐야 합니다. 다만 별은 의무적으로 모두 획득해야 하는것은 아니므로 곧바로 우주선까지 이동시켜도 상관은 없습니다.



게임을 하다가 화면 우측 상단에 있는 일시정지 버튼을 누르면 잠시 멈출 수 있습니다. 이 상태에서 메인메뉴로 이동하거나 게임을 재개할 수 있습니다. 그럼 컨트롤 플래시게임을 재미있게 플레이 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