빡치는 게임

게임하기 2018. 8. 7. 20:06





여러분들이 평소에 화가 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수많은 이유들이 있겠지만 누군가에게 배신을 당했을때가 가장 억울하고 화나지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오늘은 빡치는 게임을 준비해보았는데요,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는 스토리이기때문에 좀 어이가 없을겁니다.



제목은 데일리콩 브로스2입니다. 메인화면에는 세 명의 등장인물이 있는데 맨 왼쪽에는 마리오가 있고 맨 우측에는 킹콩과 공주가 있습니다. 공주는 마리오에게 도와달라고 외치고 있네요. Play 단추를 눌러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근데 시작하자마자 물 속입니다. 원래의 슈퍼마리오 게임이었다면 2스테이지에서나 볼 수 있을만한 화면인데 갑자기 물에서 헤엄치니까 좀 이상하더군요. 조종은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눌러서 하실 수 있는데, 이동하고자 하는 방향으로 마우스 커서를 놓고 좌클릭을 하시면 됩니다.



공주가 있는곳까지의 여정에서 아무런 장애물도 없고 마리오를 괴롭히는 몬스터들도 없습니다. 버그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인데요, 어쨌든 마침내 공주가 있는 곳까지 도달했습니다. 이제 가까이 다가가서 그녀를 구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런데 막판에 공주가 마리오를 배신합니다. 구하려고 가까이 다가갈때마다 발길질을 하더군요. 그새 킹콩이 좋아진건지 아니면 원래부터 배신할 계획을 세웠던건지는 모르겠습니다. 아무리 물 위로 올라가려고 해도 공주는 같은 행동을 반복할 뿐입니다. 이상 빡치는 게임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