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생명 또는 동부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한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DB로 이름이 바뀐지가 꽤 오래됐는데 저는 아직도 동부라는 이름이 더 익숙합니다. 이름을 왜 바꿨는지는 모르겠으나 어쨌든 해당 보험사 홈페이지 주소를 찾아서 접속해보도록 하겠습니다.
DB생명 사이트는 웹검색 또는 인터넷검색을 활용하여 바로가기를 통할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 상단 우측에 있는 [고객센터] 메뉴를 눌러주시고 [고객편의 서비스] 아이콘을 선택하여 [ARS안내] 항목을 눌러줍니다.
DB생명 어플이 설치되어 있으면, 보이는 ARS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등록하여 빠르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비밀번호가 없어도
본인명의 휴대폰이나 카드 인증을 통하여 원하는 업무를 직접 처리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동부생명 고객센터 또는 콜센터 전화번호를 보겠습니다.
상담사 연결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가능하고, ARS 서비스는 365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출금 서비스는 08시~22시30분까지 가능하고, 대출 접수 서비스는 00시~08시까지 가능합니다. 출금은 계약당 일 최대 5천만원이며, 입금은 한도제한이 없습니다.
ARS 서비스 메뉴를 보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1번은 보험계약대출, 2번은 사고보험금, 3번은 계약확인, 4번은 보험료납입, 5번은 변액보험, 6번은 비밀번호 및 증명서, 0번은 상담사 연결입니다. 이용요금은 일반전화의 경우 시내통화 요금으로 부과되며, 인터넷 및 휴대전화는 사용자 요금제를 기준으로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