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해보험은 보험계약자가 보험료를 지급하고 보험자는 피보험자가 우연한 외래의 사고로 말미암아 신체에 상해를 입은 경우에 피보험자 또는 그 상속인에게 일정한 보험금액과 기타의 급여를 하기로 약정한 보험으로서, 상해 치료를 위한 비용이나 상해로 인한 사망 또는 폐질의 경우에 일정한 보험금액을 지급하기로 하는 인보험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우체국 상해보험 상품중에 하나인 에버리치 상해보험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해당 상품은 우체국 예금보험 사이트에
접속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 상단 좌측에 있는 [보험상품] 메뉴를 선택하고, 하위항목들 중에서 [상해] 항목을 눌러줍니다.
현재시간을 기준으로 총 6개의 상품들이 나오는데요 나르미안전보험, 윈윈 단체플랜보험, 우체국치아보험, 우체국안전벨트보험, 만원의행복 보험상품 등이 있습니다. 무배당 에버리치 상해보험의 경우 부담없는 보험료와 휴일보장 강화로 안심할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는 물론이고 각종 재해사고 등을 체계적으로 보장해주며, 휴일에 발생한 재해사망 보장까지 강화한 상품으로 가족 행복을 지킬 수 있다고 하네요. 별점수는 5점만점에 3.4점이고, 월납입액예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천만원, 40세, 80세만기, 20년납을 기준으로 했을때 남자는 21700원이고 여자는 15400원입니다.
교통사고는 물론이고 각종 재해사고도 함께 보장합니다. 부담없는 보험료로 고액의 보험금을 지급하고, 평균수명을 고려할때 한번의 가입으로 평생보자 효과를 볼 수 있어요. 교통사고나 각종 재해로 인한 장해, 입원, 수술, 골절시 치료비용을 보장하고 주5일 근무 등 웰빙문화 확산에 따라 휴일재해사망 보장을 더욱 강화했습니다. 또한 근로소득자는 납입한 보험료에 대하여 연간 100만원 한도로 12% 세액공제 혜택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