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8년 상표권 계약 만료로 오렌지라이프생명으로 사명을 변경했는데요, 2019년 신한금융지주로 재매각되었습니다. 2020년 신한금융지주가 100% 완전자회사로 편입하면서 상장폐지되었고, 2021년 7월부터 신한생명으로 흡수합병되어 신한라이프로 재출범했습니다.
오늘은 오렌지라이프 고객센터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좀전에 말씀드렸던 것처럼 현재는 신한라이프입니다. 포털이나 검색엔진에다가 검색을 해봐도 위의 그림과 같은
홈페이지 주소를 볼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 상단의 [헬프데스크] 메뉴를 선택하고 [지점 및 업무안내] 영역의 [지점찾기] 항목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지역이나 취급업무를 기준으로 원하는 고객플라자나 지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에 대한 안내도 있는데요, 업무 및 운영시간이 지점별로 상이할 수 있기때문에 사전확인 후 방문해달라는 메시지가 있습니다. 점심시간은 12시~13시까지입니다.
시/도 전체를 기준으로 검색해보았는데요, 현재시간을 기준으로 총 190건이 나왔습니다. 아마도 전국에 있는 지점을 모두 합치면 190개가 되는 것 같습니다. 전주, 수원, 강남, 경인, 강북, 대전 등 각지에 지점들이 있으니 여러분들이 원하는 지역을 선택하여 가장 가까이 있는 고객플라자를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수원고객플라자를 선택하여 상세페이지를 열어보았습니다. 주소, 찾아가는길, 취급업무, 연락처, 팩스, 영업시간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별, 요일별, 월별로 바쁜날이나 바쁜시간대도 알려주기때문에 참고하시면 됩니다. 바쁜날을 피해서 방문하시면 여유있는 보험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