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의 인기는 어떤지 모르겠지만, 예전에 MP3플레이어를 개발하기 이전에는 코원의 주력 상품이었습니다. 오디오 재생 프로그램으로, 1997년도에 처음 출시되었는데 PC통신에서 입소문을 타고 유명해지면서 1990년대 말부터 2000년대 초반까지 널리 쓰였습니다.
그래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는 되고있는 것 같은데요, 현재시간을 기준으로 8.1.8 버전까지 나왔습니다. 포털 또는 검색엔진 등을 활용하여 찾아보시면 다운로드를 제공하는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저는 Download-HUB이라는 사이트를 찾아서 접속해보았으며, Search창을 활용하여 다른 프로그램도 찾아볼 수 있어요.
최신버전, 개발자, 카테고리, 운영체제, 다운로드 파일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기능안내도 되어있습니다. 제트오디오 PC버전은 음악파일을 재생하는 뮤직 플레이어 프로그램으로
모바일 안드로이드, 아이폰 iOS와 윈도우 운영체제의 PC버전을 제공합니다. 기본적으로 누구나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고, 플러스 버전 사용시 제트오디오의 더 많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PC버전을 선택하여 받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톨쉴드 마법사가 설치를 준비하는 동안 잠시 기다려줍니다. 컴퓨터에 제트오디오 Basic을 설치한다는 메시지가 뜨면 [변경] 버튼을 눌러서 인스톨 위치를 바꿀 수 있습니다. 바꾸지 않으면 기본적으로 C드라이브의 프로그램파일 폴더로 저장됩니다.
바탕화면 및 빠른실행에 바로가기를 생성할 것인지를 선택할 수 있고 [설치] 버튼을 눌러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인스톨 설정을 검토하거나 변경하시려면 [뒤로] 버튼을 눌러주시고 마법사를 종료하려면 [취소] 버튼을 눌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