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oSeal 또는 바이오씰 페이지에 접속해서 인증서 복사에 대한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메인화면의 모습은 아래와 같은데요 제품구입 안내, FAQ, AS 서비스, 올바른 지문 인증 방법, 원격서비스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표번호도 확인할 수 있고 구동프로그램 다운로드, PIN 번호 변경하기, 인증서 복사 및 인증기관 바로가기, 지문보안토큰 사용설명서 다운로드, PIN 번호 초기화, 인증서 삭제 및 삭제 프로그램 실행하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인증서 복사의 경우 복사 방법을 확인하기 위해서 해당 인증기관 홈페이지에 접속하실 수 있어요. 법인용 공동인증서는 전자서명용 인증서와 암호화용 인증서가 존재해야 인증서 복사가 가능합니다.
한국전자인증, 한국무역정보통신, 한국정보인증, 코스콤 바로가기를 통할 수 있고 각각에 대한 대표번호도 안내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는 A/S 접수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방문접수를 지원하지 않으며, 택배접수만 가능합니다. A/S를 신청하기 전에 반드시 고객센터에 문의하셔서 상담을 먼저 해주세요.
택배 발송시 발생되는 배송료는 자사와 고객이 각각 편도로 부담합니다. 접수시 배송료는 소비자 부담이고, 처리 후 배송료는 자사 부담입니다. 제조사에서 택배 수취 후 A/S접수되며, 접수되는 순차적으로 확인을 진행합니다. 수리비가 발생될 경우에는 기재되어 있는 고객 연락처로 사전에 안내하며, 승인 후 A/S가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