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는 삼성그룹 계열의 신용카드 회사인데요, 1983년 3월에 설립된 세종신용카드가 전신이며 1988년 삼성그룹에서 인수하여 삼성신용카드로 사명을 변경했습니다. 이후 1995년 삼성카드 사명과 카드명을 변경했으며 ARS시스템 도입, 24시간 현금서비스 시행, 선불카드 발행, 스마트 오더 서비스 등 국내 카드업계 최초의 서비스들을 선보이며 성장해왔습니다.
오늘은 삼성카드 고객센터 ARS 이용에 대한 안내를 드리려고 합니다. SAMSUNG CARD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화면 좌측상단의 [전체메뉴] 항목을 눌러주시고 [고객센터] 메뉴를 선택해줍니다. 그리고 [ARS 이용안내] 항목을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ARS 상담이란 전화를 통해서 음성 또는 화면으로 상담을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ARS는 24시간 이용이 가능하며, 상담직원 연결은 평일 09시~18시까지만 가능합니다.
본 상담은 유료서비스이며, 이용시 부과되는 요금은 국내기준으로 유선전화와 휴대전화로 구분됩니다. 유선은 전국 어디서나 시내전화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고, 3분당 39원 및 VAT는 별도입니다. 휴대폰은 해당 통신사 이용요금을 기준으로 합니다.
대표전화번호는 위의 그림을 참고하시구요, 디지털 ARS는 스마트폰 전용 서비스로 삼성카드 홈페이지와 연동되어 해당화면을 직접 보면서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말로하는 ARS는 문의내용을 말로 전달하면 음성인식 기능을 통하여 해당 서비스로 신속히 안내하는 서비스이고, 누르는 ARS는 전화기의 버튼을 눌러서 상담하는 서비스입니다.
전용 상담전화는 대출신청, 분실신고/한도승인, 카드신청, 중도상환, 이용내역/소득공제/매출실적 발송, 영어상담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각각에 대한 전화번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