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제품 한두개 정도는 가정에서 이용하고 계신분들이 많이 있을 것 같은데요, 사용중에 문제가 발생했거나 또는 구매예정이지만 문의사항이 있는 분들은 제가 오늘 안내드리는 엘지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또는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G전자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고객지원] 메뉴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전화상담] 항목으로 들어가시면 되겠습니다. 전화상담 예약을 하시면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을 해드립니다.
비회원으로 예약을 접수할 경우 휴대전화 인증 후 예약이 완료되고, 입력한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경우 서비스가 취소 또는 지연될 수 있습니다. 담당전문 상담사가 먼저 상담중인 고객 응대가 끝나지 않을경우, 선택한 예약시간보다 전화가 다소 늦어질 수 있어요.
서비스별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품 및 서비스 문의는 1544-7777번, 구입제품 배송확인은 1577-1185번, 케어솔루션 신규가입 문의 및 LG전자 온라인몰 문의는 1544-6351번, B2B 서비스 상담은 1544-8777번,
케어솔루션 보유계약 상담은 1577-4090번, LG페이는 1544-8552번입니다. 홈페이지 이용시 로그인을 하시면 보유한 제품 및 예약자 정보입력 없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 수리시 서비스요금은 정부에서 정한 소비자 기본법을 기준으로 소정의 요금을 청구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요금은 부품비와 수리비의 합계액으로 구성되며, 출장 처리시에는 수리비에 출장점검료가 추가됩니다. 출장비는 제품 수리와 관계없이 유상수리 대상에 대하여 출장 수리를 요구하는 경우에 적용되고 18,000원이 청구됩니다. 평일 18시 이후 및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22,000원이 적용되니 참고하세요.
<관련글 - 보국전자 서비스센터>
https://acaciabloom.tistory.com/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