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기업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IBK고객센터에서는 고객의 귀중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해드린다고 하는데요, 전국 어디서나 지역구분 없이 영업점 대표 전화번호로 전화하시면 직접 상담원과 통화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2588번 또는 1566-2566번이고, 해외에서 이용시에는 82-31-888-8000번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주요업무 및 이용시간은 아래 표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보이스피싱 및 사고신고, 각종조회, 당행 및 타행 송금, 자동화기기 이용안내는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됩니다. 인터넷 및 스마트뱅킹 이용안내와 상담, 카드상담, 대출상담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운영합니다.

 

영업점 연결전화 중 각종 조회와 상담 및 사고신고 등을 IBK고객센터 상담직원이 신속히 처리해드리는데요, 서비스 코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개인고객은 1번이고 다시 1번은 신용카드, 2번은 인터넷 및 스마트뱅킹, 3번은 대출, 0번은 상담원 연결입니다. 기업고객은 2번이고 영업점으로 연결됩니다. 이용시간은 공휴일을 제외하고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외국인이라면 외국어 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외국어에 능통한 전문 상담직원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영어, 중국어, 일본어, 베트남어, 인도네시아어, 태국어, 러시아어를 서비스합니다. 대표전화로 연락하여 서비스 코드를 입력하면 되는데요 영어는 571번, 중국어는 572번, 일본어는 573번, 베트남어는 574번, 인도네시아어는 575번, 태국어는 576번, 러시아어는 577번입니다.

 

<관련글 -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https://acaciabloom.tistory.com/832

 

삼성카드 고객센터 ARS 이용안내

삼성카드는 삼성그룹 계열의 신용카드 회사인데요, 1983년 3월에 설립된 세종신용카드가 전신이며 1988년 삼성그룹에서 인수하여 삼성신용카드로 사명을 변경했습니다. 이후 1995년 삼성카드 사명

acaciabloom.tistory.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