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전자에서 상품을 주문했다면, 회원이든 비회원이든 LG전자 배송센터 페이지에서 주문 및 배송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LG전자 홈페이지에 접속하시고, 메인화면 상단 오른쪽에 있는 사람모양 아이콘을 눌러서 [주문/배송조회] 항목을 선택합니다.

 

팝업창이 뜨면서 두가지 선택지를 주는데요 회원 주문조회를 하시려면 [회원 로그인]을 선택하시고, 비회원 주문조회를 하시려면 [비회원 주문조회]를 선택합니다.




비회원의 경우부터 보겠습니다. 이메일 또는 휴대폰번호를 활용하여 조회가 가능합니다. 이메일 조회의 경우 주문번호, 이메일, 이름정보를 입력합니다. 휴대폰번호 조회의 경우 주문번호, 휴대폰번호, 이름을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되겠습니다.

 

주문일로부터 3개월까지 주문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LGE.COM 구매문의처 1544-6351번, 타 온라인몰 구매문의처 1577-1185번으로 연락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밖에도 LG전자 대표번호는 02-3777-1114번, 제품 및 서비스문의는 1544-7777번, 기존렌탈관련은 1577-4090번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모든 전화상담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가능하고, 통화요금은 발신자부담이며,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제품 및 서비스문의는 긴급문의건에 한하여 24시간 운영합니다.

 

회원으로 로그인하시면 더 간편하게 주문/배송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주소 또는 휴대폰번호를 입력하고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 할 수 있어요. 또는 카카오, 네이버, 구글, 애플 계정을 활용하여 접속할 수 있습니다. LG전자 멤버십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더 많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어요.

 

<관련글>

https://acaciabloom.tistory.com/871

 

엘지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고객센터 전화번호)

LG전자 제품 한두개 정도는 가정에서 이용하고 계신분들이 많이 있을 것 같은데요, 사용중에 문제가 발생했거나 또는 구매예정이지만 문의사항이 있는 분들은 제가 오늘 안내드리는 엘지 서비

acaciabloom.tistory.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