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 및 사고시 접수안내를 드리겠습니다. 사고접수시 필수사항으로 차량번호, 피보험자 정보, 차량운전자 정보, 사고발생 시간 및 장소, 상대운전자 정보가 있습니다. 교통사고 보상절차는 사고접수 > 사고조사 및 피해자/피해물 확인 > 합의피해자 구비서류 제출 > 보험금 결정 > 보험금 지급 순입니다.
사고접수는 콜센터를 통하여 최대한 신속히 하셔야 원활한 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 과실판정은 사고현장, 사고형태, 차량파손 및 상태, 경찰서 조사내용 등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사고조사 후 보험금을 지급하며, 지급 후에도 추가보험금 청구 및 구상환입 판결 등의 사유로 보험금 지급이 변경될 수 있고, 보상처리 관련내용은 담당자에게 문의해주세요. 자동차사고접수 및 고장출동, 다이렉트 고객센터, 전화가입 상담센터, 청각 및 언어장애인 접수번호는 위의 그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가입상품 고객콜센터는 1899-6782번입니다.
보이는 ARS는 1번 자동차보험료 산출 및 가입문의, 2번 운전자/어린이/주택화재보험 등 가입문의, 3번 단기운전자확대특약 가입, 4번 자동차 고장출동, 5번 자동차 사고접수, 6번 계약조회/변경/해지, 7번 질병/상해보험금 청구, 8번 증권 및 증명서 발급입니다.
음성 ARS는 1번 자동차 보험료 산출 및 가입상담, 2번 자동차보험 계약내용 안내 및 변경, 3번 여행자/연금/기타보험 가입 및 변경, 4번 고장출동서비스, 5번 사고접수, 6번 증명서 팩스 직접발급입니다.
전화 가입상품 고객콜센터는 1577-1001번입니다.
보이는 ARS는 1번 자동차보험 신규 및 재가입, 2번 단기운전자 확대특약 가입, 3번 자동차보험 조회 및 증권 재발급, 4번 자동차 사고접수, 5번 사고접수, 6번 운전자 및 화재보험 계약안내, 7번 증명서 발급입니다.
음성 ARS는 1번 자동차보험 신규 및 재가입, 2번 ARS 단기운전자 확대특약 가입, 3번 자동차보험 조회/변경/해지, 4번 고장출동요청, 5번 사고접수, 6번 운전자 및 화재보험 계약안내, 7번 증명서 팩스 직접발급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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