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상담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운영되고, 우선 접수된 문의 건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영업일 17시 이전 문의건은 당일에 접수, 영업일 17시 이후 문의건 및 주말/공휴일 문의건은 익영업일에 접수됩니다.
사용내역 확인 및 즉시결제, 결제금액 및 한도확인 등 간단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상담원연결을 위해서는 고객센터 및 ARS번호를 활용해야 합니다. 국내전용과 해외전용으로 구분되어 있는데요, 먼저 국내전용 번호를 보겠습니다.
카드이용 관련은 1577-6000번이고, 운영시간은 평일 09시~18시입니다.
거래승인 관련은 1577-6200번이고, 운영시간은 365일 24시간입니다.
금융서비는 1577-6100번이고, 운영시간은 365일 24시간입니다.
PRIVIA는 1588-0360번이고, 운영시간은 365일 24시간입니다.
케어서비스는 1588-3483번이고, 운영시간은 평일 09시~18시입니다.
외국인회원상담 편의서비스는 1899-6111번이고, 운영시간은 평일 09시~18시까지입니다.
다음은 해외전용 번호를 보겠습니다. 카드이용 관련은 82-2-3015-9000번이고, 운영시간은 평일 09시~18시입니다. 거래승인 관련은 82-2-3015-9200번이고, 운영시간은 365일 24시간입니다.
국내전용 기준 이용요금은 전국 어디서나 시내전화 요금으로 이용이 가능하고, 현재날짜 기준으로 유선전화 3분당 39원 및 VAT 별도입니다. 휴대전화의 경우 통신사별 요금제에 따라서 상이합니다.
누르는 ARS 이용시, 원하는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서비스별 번호를 안내드립니다.
말로하는 ARS 이용시, 누르는 대신 말로 할 수 있으며 활용예시는 위의 표를 참고하세요.
용무를 간단히 말하더라도 해당 또는 관련 서비스로 연결해드리고, 단어나 문장 및 자주 사용하는 서비스 명칭도 인식됩니다. 상담원 안내 도중에 말씀하더라도 인식하며, 요청한 서비스에 대한 안내시에는 안내종료 후 가능합니다. 이용도중 다시듣기, 맨처음, 종료는 필요할때 언제든지 요청 가능합니다.
<관련글>
https://acaciabloom.tistory.com/875
https://acaciabloom.tistory.com/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