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무선청소기를 만드는 기업들이 많아졌지만, 다이슨 제품이 처음 나왔을때만 하더라도 개인적으로는 혁명처럼 느껴졌습니다.
아마 여러분들의 가정에도 무선청소기가 비치되어 있는 경우가 많을 것 같은데요, 오늘은 dyson 제품을 이용중인 분들을 위하여 다이슨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서비스센터 찾기 및 수리서비스에 대한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연락처 및 문의채널
먼저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4253번 또는 080-300-4253번이고,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보이는 ARS 서비스를 활용하여 상담원과 통화를 위한 대기시간 없이 문제해결책을 확인할 수 있고, 제품을 등록할수도 있습니다.
전화문의 이외에도 이메일(help@kr.dyson.com) 문의를 할 수 있으며 이름, 연락처, 제품명 및 시리얼번호, 도움이 필요한 사항을 기재하시면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챗봇을 활용한 채팅이나 카카오톡(아이디:dysonkr)을 통해서도 상담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센터 찾기
다이슨 서비스센터 페이지(다이슨 서비스 센터 | 다이슨 | www.dyson.co.kr)에 접속하여 여러분들과 가까이에 있는 센터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서비스센터는 롯데월드 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잠실점에 위치해 있으며, 청소기 수리시 1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클리닝(내외부 물청소)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전문 서비스센터는 전국의 7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청소기 수리시 클리닝(에어건을 통한 먼지제거)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3. 제품 수리하는 방법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여 다이슨 엔지니어의 수리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예약하시면 다이슨 엔지니어가 집으로 방문하여 기기를 수리해드립니다.
픽업서비스(현재 서울/경기만 가능) 이용시 엔지니어가 집으로 방문하여 제품을 포장해드리며, 제품수거 후 수리가 완료되면 집으로 배송해드리고, 제품수리시 프리미엄 청소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택배서비스 이용시에는 발송해드리는 제품수거용 박스에 제품을 넣어서 보내시면 수리 후 다시 택배로 보내드립니다. 안전한 제품관리를 위하여 각 제품의 도착/배송과정 영상을 카카오톡으로 보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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