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fal은 독보적인 기술력과 노하우, 인체공학 및 소비자의 생활습관에 대한 오랜 연구데이터를 토대로 소비자가 꼭 필요로 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소비자의 소중한 의견에 귀기울여 꼭 필요한 제품을 개발하는데 힘쓰고 있는데요, 소비자의 일상이 더욱 편리하고 풍요로워지도록 그리고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테팔이 함께할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하네요.
이번시간에는 테팔 고객센터와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고객의 소리] 메뉴로 들어가시면 개인과 채용 프로필 중 선택해서 연락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인고객의 경우 전화상담은 080-733-7878번, 가전 AS는 1833-4220번, 주방 AS는 031-8033-7117번입니다. 상담가능시간은 09시부터 18시까지이고, 이메일주소는 seb2@groupeseb.com입니다.
인사 및 채용에 관한 내용은 이메일주소 hrkorea@groupeseb.com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서비스센터는 전기를 사용하는 제품군(가전제품)과 전기를 사용하지 않는 제품군(주방용품)으로 구분하여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가전제품은 위니아에이드로 접수할 수 있고, 전화번호는 1833-4220번입니다. 주전자, 커피메이커, 믹서기, 핸드블렌더, 전기그릴, 토스터, 전기오븐, 전기찜기, 전기튀김기, 다리미, 청소기, 공기청정기, 미용가전에 대하여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접수 가능합니다.
주방용품은 테팔서비스센터로 접수할 수 있고, 전화번호는 031-8033-7117번입니다. 압력솥, 프라이팬, 냄비, 매직핸즈, 조리도구에 대하여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시민대로34, 6층 성일디지털타워 테팔서비스센터로 접수 가능합니다.
전국에 있는 서비스센터 검색을 위해서는 해당 페이지(제품수리 Tefal)에 접속하여 주소, 우편번호, 도시를 입력하여 찾아주세요. 원하는 센터를 선택하시면 지도상에서 위치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주소와 전화번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https://acaciabloom.tistory.com/967
https://acaciabloom.tistory.com/901
https://acaciabloom.tistory.com/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