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kaomobility는 카카오T의 교통사업을 하는 카카오 계열사입니다.
케이엠 컴퍼니라는 기업을 2017년 5월에 설립하여 TPG 캐피탈로부터 5천억원을 투자받으며 회사의 초기자본을 꾸렸으며, 이후 기존 카카오의 스마트모빌리티 사업부문이 함께 이전되며 지금의 서비스 구조를 갖추게 되었고, 카카오모빌리티로 사명을 변경하면서 현재의 카카오모빌리티가 되었습니다.
오늘은 카카오모빌리티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챗봇 및 상담톡 이용하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홈페이지(카카오모빌리티 (kakaomobility.com))에 접속하여 메인화면 상단 우측의 [안내] 메뉴를 선택하고 [고객지원] 항목으로 들어가시면 해당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는 전화번호 정보를 찾기 어렵게 해놨는데요, 카카오모빌리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99-9400번입니다. 문의사항이 있을경우 해당 번호로 연락하여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전화문의가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고객지원 페이지(고객지원 (kakaomobility.com))에 접속하여 서비스별 자주 묻는 질문을 확인하거나, 챗봇 및 상담톡 연결을 통하여 문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서 서비스 관련 문의를 해결할 수 있는데요, 쉽고 빠르게 문의접수를 할 수 있고, 전문상담사와의 채팅상담을 통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대리, 대리기사용, 내비, 픽커에 대하여 챗봇/상담톡 연결하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궁금한 키워드를 입력하면 고객센터 챗봇이 문의사항에 가장 적합한 답변을 추천드리고, 이용기록을 미리 확인하여 설명 없이도 궁금한 점을 빠르고 정확하게 상담드립니다.
증빙자료나 설명이 필요한 문의도 상담사 연결을 기다릴 필요없이 바로 접수하고 처리할 수 있으며, 챗봇상담 진행중에 [에이전트 연결]을 선택하시면 전문상담사와 채팅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채팅상담 가능시간은 일요일을 제외한 08시부터 26시까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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