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이용과 관련한 전반적인 문의는 고객센터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상담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지만, 전화연결을 원하시는 분들은 이번시간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롯데카드 대표번호는 1588-8100번이고, 상담원연결 이용가능 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분실신고와 해제 및 보이스피싱 피해신고는 24시간 연중무휴로 이용가능합니다.
상담연결 지연시 연락처를 남기면 상담원이 다시 연락하는 서비스인 콜백상담(평일 업무시간)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표전화 이외에 금융서비스, 분실/한도승인, 카드 빠른 전화신청, 자동차/신용대출, 시각장애인 상담, 해외에서 이용시 연락처에 대해서는 아래 그림의 내용을 참고하세요.
ARS는 디지털, 누르는, 말로하는 ARS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디지털 ARS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간단한 인증 후 화면을 보면서 업무처리를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업무시간 내에는 1번 - 디지털 ARS, 2번 - 누르는 ARS, 3번 - 말하는 ARS입니다. 업무시간 이후에는 1번 - 누르는 ARS, 2번 - 말하는 ARS, 3번 - 디지털ARS입니다.
디지털 ARS 이용시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고, 디지털 ARS 자동팝업을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수신거부 등록을 하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 ARS 연결 URL 문자 발송시 URL을 클릭하여 서비스 이용 가능합니다. 연결 URL은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SMS 또는 카카오 알림톡으로 발송되고, 휴대폰에 1588-8100번이 스팸처리 되어 있으면 SMS 수신이 불가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디지털 ARS 자동팝업 거부처리 절차는 디지털 ARS 연결 후 고객센터 > 분실신고/재발급 > 디지털 ARS 수신거부 순입니다. 또는 롯데카드 고객센터(1588-8100)로 연결하여 상담원을 통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2. 누르는 ARS
원하는 메뉴를 버튼으로 눌러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가능 메뉴는 분실문의/보이스피싱, 개인회원, 가맹점회원, 법인회원, 카드신청/발급진행조회/카드사용등록, 중도금/전세/비회원대출, 우리은행 롯데카드 관련문의, 비회원문의가 있습니다.
각각의 메뉴에 대한 상세 단축번호와 서비스내용에 대해서는 롯데카드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ARS번호 이용안내 페이지(롯데카드 개인 - ARS번호 이용안내 (lottecard.co.kr))에서 대표전화 ARS 이용안내 > 누르는 ARS 메뉴 순으로 들어가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말로하는 ARS
음성인식 기술을 활용하여 고객이 전화로 말을 입력하거나 명령을 내릴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숫자입력방식 대신에 음성으로 응답을 처리하며, 대표전화 1588-8100번으로 연락해서 3번(말로하는ARS)을 눌러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명령을 말할 때에는 발음을 명확히 하여 시스템이 잘 인식할 수 있도록 해주시고, 음성명령은 간단하고 직접적인 표현으로 해야 더 정확한 대답을 얻을 수 있습니다. ARS 음성안내를 잘 듣고 따라주시고, 필요에 따라서는 추가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음성인식 시스템에 문제가 있거나 원하는 서비스를 찾지 못한 경우에는 직접 상담원과 연결하여 실제상담을 요청하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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