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는 책도 인터넷으로 주문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혹시라도 곧바로 주문을 하기전에 한번이라도 직접 도서관에 가서 확인해보거나 아니면 재고가 어느정도 있는지 알고싶다면 이번시간 제가 알려드리는 영풍문고 재고확인 방법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집에서 미리 컴퓨터로 확인해볼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재고가 바닥나있다면 괜히 헛걸음할일도 없어지겠죠?

 

 

그럼 일단 영풍문고 사이트에 접속해봅시다. 위 그림에서도 잘 나와있지만 다음이나 네이버, 구글 등과 같은 곳에서 검색하시면 곧바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는 인터넷 대형서점으로써 국내 및 해외도서 검색을 할 수 있고 베스트셀러, 독자서평 확인 및 음반 판매를 하고있습니다.

 

 

그럼 저도 접속하여 책을 하나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얼마 전에 티비에 나왔던 한강이라는 소설가가 맨부커상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그분의 작품 하나를 찾아보겠습니다.



[흰]이라는 책인데요 검색 결과로 442가지나 나왔네요. 그 중 맨 상단에 있는 책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가격은 1만원정도 하네요. 어떤 내용인지 모르겠는데 나중에 시간이 되면 한번 읽어봐야겠네요.

 

 

어쨌든 영풍문고 재고확인을 위하여 책을 클릭하여 들어가면 미리보기 버튼 아래쪽에 [영업점 재고, 위치] 라고 있습니다. 그걸 누르시면 전국 지점에 대하여 어디에 얼마만큼 있는지 숫자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서 서울의 코엑스몰에는 현재 137권이 있네요.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지점을 눌러서 들어가면 더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저자명과 출판사, 출간일, 정가 및 재고를 보실 수 있습니다. 도서의 위치까지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근데 이렇게 그림으로 보니까 좀 헷갈릴 가능성도 있어보입니다. 그냥 직원에게 문의해서 도서의 위치를 찾는것도 좋을 것 같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