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친구중에는 신한은행을 주거래 은행으로 이용중인 친구가 있습니다. 사실 저희 동네 가까운 곳에는 신한은행은 없고 ATM기기만 있는데 왜 그 통장으로 만들었냐고 물어보니까 급여통장때문에 만들었다가 쭉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저도 다음번에 계좌를 하나 개설해볼까 하는데요 어쨌든 오늘은 신한은행 콜센터 전화번호에 대한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해당 사이트에 접속해야 합니다. 인터넷 검색창에 위의 그림처럼 [신한은행] 정도로 찾아보시면 쉽게 홈페이지 접속이 가능합니다. 메인화면에서는 우측 상단에 있는 고객센터 버튼을 눌러서 들어가줍니다.
새롭게 뜬 화면에서는 상단 좌측에 있는 [고객상담] 항목을 선택 후 [전화/원격지원상담] 탭에서 [전화상담요청] 항목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외에도 원격지원, 모바일 원격상담, 이메일상담, 자주하는질문 등에 대하여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럼 이제 신한은행 콜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겠습니다. 위의 그림을 확인하시면 되는데 개인, 기업, 외국어, 수화상담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보통의 경우라면 개인 부분에 있는 전화번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ARS에 대한 코드안내도 있는데요
워낙 코드가 많아서 일부만 올려보았습니다. 나머지 부분에 대해서는 여러분들이 직접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여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구분, 업무내용, 서비스 코드, ARS이용가능시간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