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팬게임을 하나 올려보았습니다. 말 그대로 팬이 제작한 것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개인이 만든 만큼 완성도가 그렇게 훌륭하지는 않지만 그런점을 감안했을때 그래도 꽤 잘 만든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언더테일 게임하기는 바로 위에서 하실 수 있는데요 제작자는 샤비타라는 닉네임을 사용하시는 분이며 자작액션 플래시이고 2016년도에 만들었습니다.
사실 이번 게임은 특별히 어려운 구간이 없습니다. 몇 가지 함정이나 장애물들이 있긴한데 누구나 쉽게 풀 수 있는 정도입니다. 그럼 함정 부분을 스샷으로 찍어서 해당 구간의 공략을 풀이해드리겠습니다. 길을 따라 이동하다보면 무언가 의미가 있을 것 같은 버튼이 바닥에 있는데요 사실 저건 아무 작동도 하지 않는 버튼이라서 무시하셔도 좋습니다.
그리고 다시 길을 따라서 이동하다보면 이번에는 나름 장애물이라고 할 수 있는 구간이 나옵니다. 가시밭길인데 어떤 부분은 길을 지나가면 가시가 없어지는 구간이 있기때문에 그 부분만을 밟고 이동하시면 쉽게 통과할 수 있어요. 찔려서 죽거나 하지 않기때문에 편안하에 플레이 하셔도 좋습니다.
언더테일 게임하기에서 세번째로 설명드릴 부분은 수렁처럼 되어있는 함정인데요 이 캐릭터는 점프 기능이 없기때문에 그냥 빠질수밖에 없습니다. 빠진 이후에도 계속 가던 방향대로 이동하면 결국에는 이 함정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관문이라고도 할 수 있는 바위 밀어내기 구간에서는 캐릭터를 이용하여 바위를 밀어내면 버튼 위까지 이동시켜서 가시 구간을 없앨 수 있습니다. 저 구간만 통과하면 최종적인 클리어를 하실 수 있어요. 플레이 타임은 대략 5분 이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