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현대저축은행 또는 유진저축은행의 비상금대출 상품인 나오론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1년 9월에 영업정지당한 대영저축은행을 현대증권이 인수하여 2011년 11월 현대저축은행으로 사명을 변경했습니다. 그러나 그 이후 적자상태가 지속되어 매각이 추진되었는데요, KB금융지주를 거쳐 유진그룹에 재매각되어 2017년 11월 유진저축은행으로 사명을 변경했습니다.

 

그럼 해당 은행 홈페이지 주소를 찾아서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웹이나 인터넷검색 등을 활용하여 바로가기를




통할 수 있는데요, 메인화면 상단의 [대출하기] 메뉴를 눌러서 [자동대출] 영역의 [비상금 대출] 항목을 선택합니다.

 

대출신청부터 송금까지 모바일에서 간편하게 진행되는 상품입니다. 최대한도는 500만원이고, 금리는 연 5.9%~17.7%입니다. 기간은 최장 36개월인데요, 상품에 대한 상세안내는 아래의 표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상품명은 나오론이고, 신청대상은 만 32세 이상의 소득있는 모든 고객입니다. 한도는 최저 100만원부터 최고 500만원까지이고, 준비서류는 없습니다. 서류제출 필요없이 본인명의 신분증과 공동인증서만으로 진행할 수 있어요.

 

대출이자율은 고정금리이고, 대출실행시 결정한 금리가 약정기간동안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최대 1.0%까지이고, 상환방식은 원리금균등분할이나 만기일시상환으로 합니다. 기타수수료는 없고, 인지비용부담은 5천만원 이상부터이기에 500만원 한도인 상품에는 비용발생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