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워치라는 바탕화면 디지털 시계 위젯 프로그램을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프리웨어이기때문에 부담없이 다운받아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윈도우 작업표시줄의 맨 우측에 있는 시계만 있어도 충분하지만, 꾸미기를 좋아하거나 시계를 좀 더 크게 놓고 보고싶은 분들은 이처럼 별도로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서 이용해도 좋을거라고 생각합니다.
해당 소프트웨어는 네이버 자료실에서 찾을 수 있는데요, 검색창에다가 위의 그림처럼 키워드를 잡고 검색하시면 한개의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일이 꽤 최근인데요, 나름 꾸준히 업데이트가 이루어지는 것 같네요. 설명란에는 컴퓨터 디지털 시계 위젯 프로그램이라고 소개되어 있습니다.
상세페이지로 들어가시면 미리보기가 나와있는데요, 아마도 디자인을 여러가지 중에서 고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버전은 1.1.2이고 사용범위는 개인, 기업, 국내, 국외에서 모두 프리웨어입니다. 지원하는 OS정보 및 개발사 공식 웹사이트 정보도 확인할 수 있어요.
지원하는 언어는 한글이고, 크기는 377KB입니다. 크기, 모양, 색상, 투명도, 폰트크기 및 종류 등을 자유자재로 디자인하여 사용하는 디지털 시계 위젯 프로그램입니다. 개선사항으로는 모니터 확대비율이 100%보다 큰 경우에 마우스 드래그시 시계가 마우스 커서와 멀어지는 오류현상을 개선하여 올바르게 드래그 되도록 했고, 버그수정 및 안정성을 개선했습니다.
주요기능에 대하여 일곱가지로 안내하고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바로 위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모두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라면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