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대표번호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업무별 콜센터 그리고 ARS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삼성화재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메인화면 상단의 [고객지원] 메뉴를 선택하고 [업무별 콜센터 안내] 항목을 선택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삼성화재 고객콜센터 : 1588-5114
  • 대출콜센터 : 1899-3009
  • 보험가입 상담 : 1588-3339
  • 다이렉트보험 상담 : 1577-3339
  • 퇴직연금 콜센터 : 1588-7444
  • 인천공항 카운터 : 032-743-4114
  • 해외거주고객 전용 : 82-2-2119-2000
  • 청각장애인 전용 : 070-7451-9800 / 9810

 

▶ 고객콜센터 음성 ARS

 

  • 1번 - 자동차 사고접수 및 상담
  • 2번 -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
  • 3번 - 보험 계약조회, 변경, 해지환급 문의
  • 4번 - 새로운 보험가입 문의
  • 5번 - 질병, 상해, 화재 보험금 청구
  • 6번 - 대출상담
  • 7번 - 부서, 직원안내 및 불편상담
  • 9번 - 각종 증명서 셀프발급 및 ARS이용안내
  • 0번 - 상담사 연결




 

자동차 사고접수 및 고장출동요청 서비스는 연중무휴 24시간 운영되며, 보험금청구/대출/계약업무/기타상담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고, 보험가입 상담 역시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가능합니다. 이용요금은 일반전화 이용시 시내통화료 3분당 39원이 부과되고, 휴대폰이나 인터넷전화 이용시 개인별 통신사 약정요금에 따라 통화료가 부과됩니다.

 

▶ 디지털 ARS

 

  • 1번 - 자동차 사고접수
  • 2번 - 고장출동 요청
  • 3번 - 계약내용 확인
  • 4번 - 임시운전자특약 가입
  • 5번 - 보험료납입
  • 6번 - 증명서발행
  • 7번 - 보험금청구
  • 8번 - 보험계약대출
  • 9번 - 보험계약해지




 

디지털 ARS는 삼성화재 고객콜센터로 전화를 걸었을때, 상담사 연결없이 모바일웹에서 즉시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자동차 사고접수/고장출동 요청/임시운전자특약 서비스는 연중무휴 24시간 운영되고, 보험금청구/대출/계약업무/기타상담은 평일 09시~18시까지입니다. 이용요금은 개인별 통신사 약정요금에 따라 통화료 및 데이터 사용료가 부과됩니다.

 

▶ 대출콜센터 음성 ARS

 

  • 1번 - 부동산 담보, 전세, 신용, 자동차 대출
  • 2번 - 보험계약약관대출




 

상담시간 및 이용요금은 고객콜센터 음성 ARS에서 안내드린 내용과 동일하며, 청각장애인을 위한 수화상담 전화이용을 원할경우 휴대폰의 영상통화로 전화하시면 자동차 사고접수 및 고장출동 요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화재 보험 관련글>

https://acaciabloom.tistory.com/855

 

일일 홀인원 보험 (삼성화재 골프보험)

삼성화재 다이렉트 골프보험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1일 보험도 가입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레저] 메뉴의 [골프보험] 항목을 선택하여 상세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

acaciabloom.tistory.com

https://acaciabloom.tistory.com/850

 

삼성화재 마일리지특약 할인/환급/가입방법

애니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삼성화재 마일리지특약 할인 내용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여러분들이 지금 어떤 자동차보험에 가입했든 대부분은 마일리지 할인특약을 이용할 수 있을텐데

acaciabloom.tistory.com

https://acaciabloom.tistory.com/833

 

삼성화재 이륜차보험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이륜자동차는 1인 또는 2인의 사람을 운송하기에 적합하게 제작된 이륜의 자동차이며, 배기량이 50cc 미만인 것을 제외한다고 되어있습니다. 또는 총배기량이나 정격출력의 크기와 관계없이 1인

acaciabloom.tistory.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