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대표번호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업무별 콜센터 그리고 ARS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삼성화재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메인화면 상단의 [고객지원] 메뉴를 선택하고 [업무별 콜센터 안내] 항목을 선택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삼성화재 고객콜센터 : 1588-5114
- 대출콜센터 : 1899-3009
- 보험가입 상담 : 1588-3339
- 다이렉트보험 상담 : 1577-3339
- 퇴직연금 콜센터 : 1588-7444
- 인천공항 카운터 : 032-743-4114
- 해외거주고객 전용 : 82-2-2119-2000
- 청각장애인 전용 : 070-7451-9800 / 9810
▶ 고객콜센터 음성 ARS
- 1번 - 자동차 사고접수 및 상담
- 2번 -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
- 3번 - 보험 계약조회, 변경, 해지환급 문의
- 4번 - 새로운 보험가입 문의
- 5번 - 질병, 상해, 화재 보험금 청구
- 6번 - 대출상담
- 7번 - 부서, 직원안내 및 불편상담
- 9번 - 각종 증명서 셀프발급 및 ARS이용안내
- 0번 - 상담사 연결
자동차 사고접수 및 고장출동요청 서비스는 연중무휴 24시간 운영되며, 보험금청구/대출/계약업무/기타상담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고, 보험가입 상담 역시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가능합니다. 이용요금은 일반전화 이용시 시내통화료 3분당 39원이 부과되고, 휴대폰이나 인터넷전화 이용시 개인별 통신사 약정요금에 따라 통화료가 부과됩니다.
▶ 디지털 ARS
- 1번 - 자동차 사고접수
- 2번 - 고장출동 요청
- 3번 - 계약내용 확인
- 4번 - 임시운전자특약 가입
- 5번 - 보험료납입
- 6번 - 증명서발행
- 7번 - 보험금청구
- 8번 - 보험계약대출
- 9번 - 보험계약해지
디지털 ARS는 삼성화재 고객콜센터로 전화를 걸었을때, 상담사 연결없이 모바일웹에서 즉시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자동차 사고접수/고장출동 요청/임시운전자특약 서비스는 연중무휴 24시간 운영되고, 보험금청구/대출/계약업무/기타상담은 평일 09시~18시까지입니다. 이용요금은 개인별 통신사 약정요금에 따라 통화료 및 데이터 사용료가 부과됩니다.
▶ 대출콜센터 음성 ARS
- 1번 - 부동산 담보, 전세, 신용, 자동차 대출
- 2번 - 보험계약약관대출
상담시간 및 이용요금은 고객콜센터 음성 ARS에서 안내드린 내용과 동일하며, 청각장애인을 위한 수화상담 전화이용을 원할경우 휴대폰의 영상통화로 전화하시면 자동차 사고접수 및 고장출동 요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화재 보험 관련글>
https://acaciabloom.tistory.com/855
https://acaciabloom.tistory.com/850
https://acaciabloom.tistory.com/8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