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서비스센터 찾기 및 고객센터 이용안내
혼다는 일본의 모빌리티 기업인데요, 뛰어난 기술력으로 오토바이(모터사이클) 분야에서 현재 전세계 판매량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자동차 분야에서는 일본과 북미에서 토요타 다음으로 판매량과 평판을 가지고 있습니다.
승용차, 하이브리드차, 전기차, 스포츠카, 오토바이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제트엔진, 해양엔진, 전동공구 등도 생산하고 있습니다. 특히, 아시모라는 이름의 인간형 로봇은 혼다의 기술력을 보여주는 대표적 산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혼다 차량을 이용중인 분들을 위해서 혼다 서비스센터 찾는 방법과 고객센터 이용하는 방법에 대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서비스 네트워크 페이지(혼다 자동차 (hondakorea.co.kr) 서비스센터 네트워크)에 접속하시면 전시장, 서비스센터, 정비협력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지점을 선택하여 위치 및 연락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혼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80-360-0505번이고,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및 토요일/일요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혼다코리아 주소는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14길 38 동일타워 13층이고, 대표 전화번호는 02-3416-3300번입니다.
고객센터(080-360-0505)로 연락하여 ARS 1번을 누르시면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혼다의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는 고객의 긴급상황 발생시 신속한 대응을 위하여 혼다 고객센터를 운영 및 항시대비 체제를 갖추고 있으며, 전국 어디서나 365일 24시간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서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신차 구매 고객(등록일 기준 24개월)과 워런티 플러스 고객 및 혼다 사고견인 지원서비스 이용고객(전 고객)에는 배터리 충전, 타이어 교체, 고장 견인(최고 50Km까지 무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사고견인 지원서비스는 고객의 차량에 사고가 발생하여 차량파손이 발생한 경우, 안심하고 수리하실 수 있도록 혼다 서비스센터까지 차량견인을 지원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고객이 수리를 원하시는 전국 혼다 공식 서비스센터로 입고되며, 최고 50Km까지 무상 견인 입고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어요.
혼다 공식센터는 고장력강판 용접기 등 필수 설비가 완료되어 있고, 혼다 정식교육을 이수한 정예 정비사의 정비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부품보증이 제공되는 순정부품만 사용하며, 고품질위주의 수리절차를 제공합니다.
혼다 10만Km 고객 지원서비스의 경우, 오랜기간(등록일 기준 5년 또는 10만Km 이상)동안 혼다제품을 애용해주신 고객에게 차량 유지관리를 하실 수 있도록 바우처를 발행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고객 지원서비스 혜택으로는 10가지 소모품의 정비비용(부품 및 공임포함)에 대하여 10% 할인을 제공합니다. 10가지 소모품 종류는 엔진벨트류, 앞 브레이크 패드, 뒤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오일, 미션오일, 타이어 공기압, 스파크플러그, 워터펌프, 냉각수, 파워스티어링 오일입니다.
<관련글>
https://acaciabloom.tistory.com/1029
https://acaciabloom.tistory.com/1028
https://acaciabloom.tistory.com/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