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 콜센터 전화번호
라이나생명은 생명보험사 중 하나인데요, 직접 판매 채널을 통해 다양한 생명보험과 건강보험 상품을 제공하고, 질병/상해/암/치아보험 등 보장성 상품에 강점을 두고 있습니다. 또한, 소비자에게 전화나 온라인 채널을 통한 보험 상담 및 가입 서비스를 제공하며, 간편하고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는 상품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라이나생명은 고객의 의료비와 건강 관리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고, 갱신형 및 비갱신형 상품을 포함하여 고객이 필요로 하는 유연한 보험 옵션을 제공합니다. 사회공헌 활동에도 힘쓰고 있는데요, 특히 건강 증진과 관련된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사회의 건강한 생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라이나생명)에 접속하시면 보험 관련 다양한 서비스들을 이용할 수 있어요.
라이나생명 콜센터 전화번호는 국내전용 1588-0058(유료) 및 080-377-1111(무료), 해외전용 82-2-6441-7700, 보험료납부전용 1566-0021번입니다.
라이나생명 고객센터에서는 각종 보험관련 상담/해지/대출, 축하금 관련 안내 및 접수, 주소변경, 이체계좌변경, 부활, 증권 재발행, 입금내역 조회, 보험금 지급 건 접수 등 관련 모든 업무를 신속히 처리합니다.
고객센터 이용방법은 계약자의 주민등록번호와 별표(*) 또는 우물정자(#)를 입력하신 후, 원하시는 서비스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계약자 본인이 아닌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상담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전화상담이 불편하신 고객을 위한 챗봇 서비스(카카오)와 게시판 및 FAX상담(장애인전용)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며, 각각에 대한 안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1. 챗봇 상담 : 365일 24시간 (카카오 플러스 친구 > 라이나생명 검색)
2. 홈페이지 게시판 상담 : 평일 09:00 ~ 18:00, 영업일 기준 최대 24시간 내 답변 (상세안내)
3. Fax상담 : 평일 09:00 ~ 18:00, 영업일 기준 최대 24시간 내 답변 (상세안내)
4. 장애인전용 전화상담 : 02-6441-7720 (평일 09:00 ~ 18:00)
고객서비스센터 이용가능 시간에 대해서는 아래 표를 참고하세요. 고객의 정보보호를 위하여 라이나생명에 등록해두신 전화번호로 전화를 하셔야 ARS 셀프 보험료 납입이 가능하오니,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서비스센터(고객라운지) 주소 및 위치는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봉로 48 라이나타워 2층(청진동 188) 라이나생명보험주식회사(우편번호 03156)이고, 운영시간은 평일 09:00~16:30입니다.
지하철 이용시 1호선 종각역 1번 출구, 3호선 안국역 6번 출구, 5호선 광화문역 2번 출구로 나오셔서 라이나생명 주소를 참고하여 방문하시면 됩니다.
<관련글>
https://acaciabloom.tistory.com/9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