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삼성전자 케어플러스 내용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메인화면 상단의 [고객서비스] 메뉴를 선택하고 [삼성케어플러스] 항목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모바일/PC 그리고 가전/TV로 구분되어 있는데요, 오늘은 후자를 기준으로 알아보겠습니다.
삼성케어플러스가 필요한 이유에 대하여 세가지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첫번째는, 주기적으로 관리해주기때문에 고장이 감소되어 제품수명이 연장됩니다.
두번째는, 안보이는 곳까지 관리를 받을 수 있어요. 바쁜 일상으로 보이지 않는 곳까지 관리하기 어려울텐데요, 부품 하나하나 세심하게 케어받을 수 있습니다. 세번째는, 삼성이 만든 제품을 삼성이 직접 케어하기때문에 믿을 수 있습니다.
케어플러스의 세가지 상품으로는 걱정까지 씻어주는 전문세척, 처음 성능처럼 관리하는 필터케어, 안심까지 옮겨주는 이전설치와 철거 및 재설치가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소중한 제품을 최상의 컨디션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믿고 맡길 수 있는 전문가가 직접 찾아가 제품을 세심하게 관리합니다.
또한 사용하는 제품의 특성에 맞는 차별화된 장비로 꼼꼼히 관리합니다. 그리고 콜센터 및 전문가의 핫라인 체계를 지원하여, 불편함 없이 신속하게 제품을 관리받을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는 가까운 삼성 스토어에 방문하여 전문 상담을 받고 서비스를 신청하는 것입니다. 두번째는 전용 콜센터 1588-4190번으로 연락하여 신청하는 것입니다. 콜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토요일 09시부터 13시까지,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관련글>
https://acaciabloom.tistory.com/906
https://acaciabloom.tistory.com/886
https://acaciabloom.tistory.com/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