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시간에는 KB손해보험 또는 LIG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에 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지난 2006년 4월부터 LIG손해보험이라는 사명을 사용했지만, 2013년 LIG그룹이 매각을 결정했고, 2015년 KB금융지주가 인수하여 KB손해보험으로 사명이 바뀌었으며, 2017년 상장폐지되면서 KB금융지주의 완전한 자회사가 되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1544-0114번이며 누르는 ARS, 보이는 ARS, 기타 ARS로 구분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 누르는 ARS (평일 09시 ~ 18시)
1번 - 자동차 사고접수 및 보상담당자 안내
2번 -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
3번 - 실손의료비 및 사고보험금 청구 안내
4번 - 실손, 건강, 연금, 운전자조회/변경/해지/신규가입
5번 - 대출
6번 - 자동차보험 계약조회/변경/해지/신규가입
7번 - 고객불편 접수 및 ARS 이용요금 안내
0번 - 상담사 연결
별표(*) - 내용 다시듣기
샵(#) - 이전단계 돌아가기
▷ 누르는 ARS (심야/주말/공휴일)
1번 - 자동차 사고접수 및 안내
2번 -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
3번 - 화재 및 배상책임 사고접수
5번 - 증명서 직접발급 및 가상계좌 안내
6번 - ARS를 통한 단기운전자 특약변경
7번 - 계약내용 및 보험금청구 문자안내 셀프서비스
별표(*) - 내용 다시듣기
샵(#) - 이전단계 돌아가기
▶ 보이는 ARS (평일 09시 ~ 18시)
1번 - 자동차 사고접수 및 보상 담당자 안내
2번 - 자동차 고장출동
3번 - 실손의료비 및 사고보험금 청구 안내
4번 - 실손, 건강, 운전자보험 계약조회/변경/해지/신규가입
5번 - 대출
6번 - 자동차보험 계약조회/변경/해지/신규가입
7번 - 고객불편접수 및 ARS 이용요금 안내
0번 - 상담사 연결
샵(#) - 음성 ARS로 연결하기
▶ 보이는 ARS (심야/주말/공휴일)
1번 - 자동차 사고접수
2번 - 자동차 고장출동
3번 - 화재 및 배상책임 사고접수
5번 - 증명서 직접발급 및 가상계좌 안내
7번 - 계약내용 및 보험금청구 문자안내 셀프서비스
64번 - 단기운전자 특약 변경
샵(#) - 음성 ARS로 연결하기
고객센터 이외에 다이렉트 자동차 가입문의, 다이렉트 장기/일반 가입문의, 일반/장기 보험상품 가입문의, 통신판매CS콜센터(카드/홈쇼핑), 퇴직연금 콜센터, 대출 콜센터, 언어/청각장애인 전용 문자접수(자동차 사고접수/고장출동) 번호와 운영시간에 대해서는 위의 그림을 참고하세요.
<관련글>
https://acaciabloom.tistory.com/926
https://acaciabloom.tistory.com/919
https://acaciabloom.tistory.com/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