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0011번 또는 1544-0011번이고, 국제특송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1612번입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이며, 휴무일은 국경일/공휴일/대체휴무일입니다.
보상절차는 운송장번호 확인 > 클레임접수 전화 > 보상 및 확인완료 순입니다. 만약 클레임 미처리 시에는 온라인(PC/모바일)보상요청 등록 > 당사 직원이 고객님께 연락하여 사고발생내역 및 보상가격 확인 > 보상금액 협의 및 계좌확인 완료 > CS담당자 보상금액 협의 후 평균 7일 이내에 입금 순입니다.
그럼 ARS 이용안내와 챗봇상담 이용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1. 음성 ARS
전화를 통하여 음성으로 상담을 지원하는 서비스이며, 스마트폰에서 음성 ARS 연결을 원할경우 보이는 ARS 첫 화면에서 음성 ARS를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 1번 - 개인택배 예약접수
- 2번 - 받은상품 반품접수
- 3번 - 예약확인, 취소, 반송장 확인
- 4번 - 배송조회
- 5번 - 집배송관련 기타문의
- 6번 - 주요서비스 안내
- 7번 - 기업고객 견적의뢰
이용요금은 유료인데요, 유선전화의 경우 시내요금이 부과되고 이동전화는 부가/영상통화요금이 부과됩니다. 보이는 ARS의 경우 부가/영상통화요금 외 데이터요금이 추가로 발생합니다.
2. 보이는 ARS
스마트폰 전용 서비스로 직접 화면을 보면서 상담하는 서비스입니다.
이용절차는 대표번호 1588-0011번 또는 1544-0011번으로 연락 > 자동연결 또는 보이스 ARS 연결 > URL 문자발송 > 보이는 ARS 클릭하여 서비스 이용 순입니다.
이용시간은 매일(평일/토요일/일요일/공휴일 포함) 24시간이고, 이용요금은 부가/영상통화요금 외 데이터요금이 추가로 발생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챗봇상담
한진택배를 이용하는 고객과 24시간 상담할 수 있는 인공지능 챗봇 서비스입니다. 고객의 궁금한 내용을 한진택배 챗봇 지니에게 문의할 수 있으며, 고객의 배송/예약 등 관련 문의에 신속히 답변드린다고 하네요.
제공하는 서비스로는 개인택배예약, 배송조회, 반품택배예약, 반송장번호확인, 예약접수확인, 택배요금조회, 현금영수증발행, 견적의뢰, 불편사항신고가 있습니다.
챗봇 지니에게 문의하기 페이지 바로가기 링크(한진택배 인공지능 챗봇 지니(Jini) (hanjinchatbot-web.azurewebsites.net))에 접속하셔서 우측 상단에 있는 X버튼을 누르시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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